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박 지지 연예인, 19일까지 방송출연하지 말라

코후비기(잡설)

by hangil 2007. 12. 6. 11:54

본문

오늘 낮 12시에 신동엽, 김건모, 최수종, 이경규, 최불암 등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개그맨, 성우를 망라한 유명 연예인 39명이 이명박 한나라당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연답니다...



BBK 검찰수사 발표가 나자마자 보란듯이...어처구니가 없네요.

도대체 이들은 무슨 신념으로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는 걸까요?
특히 현재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사람들도 적지 않아,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02년 때만 하더라도 당시 문성근 씨가 노무현을 지지하는 이유로 진행하던 방송에서 중도하차하기까지 했는데 말이죠...

보도에 따르면, 이경호 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 이사장은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사에서 6일 낮 12시에 이명박 한나라당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갖기로 했다”며 “생활이 어려운 연예인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이를 지지하는 연예인 대부분이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무슨 말이죠?
'이명박 후보 지지 기자회견'과 '생활이 어려운 연예인을 돕기 위한 취지'가 도대체 어떻게 연결이 된다는 것입니까?

명목은 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라는 곳이 '문화예술인들이 생계에 대한 고민을 줄이고 예술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라는 거고, 그런 곳에서 하는 기자회견이니 '생활이 어려운 연예인을 돕는' 취지로 연결되는 걸까요??

이 단체는 각 부문별로 회장단이 꾸려지는가 본데, 가수 부문은 김건모, 탤런트 부문은 정준호, 희극인 부문은 신동엽, 영화 부문은 장동건, 여성 부문은 김정은, 성우 부문은 안지환이 각각 회장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지지선언에 참여하는 대중문화예술인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김정은, 박상규(가수), 박선영, 박진희,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경규, 이덕화, 이순재, 이지훈, 이창훈, 이훈, 이휘재, 전혜빈, 정선경, 정준호, 차태현, 최불암, 최수종, 한재석, 홍경민. (가나다순)
 
대부분이 각종 쇼오락프로그램과 드라마 등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인물들입니다. 나는 앞으로 이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시청거부할 계획입니다. 나 스스로 시청권을 제약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왜 이명박을 지지하는 연예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봐야 합니까?
오늘 기자회견 하는 사람들, 기자회견을 기점으로, 적어도 대선 투표일까지는 방송활동을 중단해줄 것을 요구합니다.

(참, 이해되지 않는 이름이 많습니다...김선아???, 김정은?? 박진희?? 소유진?? 에릭?? 유진?? 전혜빈?? 홍경민??? 도대체 어떤 정치적 신념을 가졌길래 이들이 이명박을 지지한다는 걸까요?)

관련글 더보기